코미스킨-세로형-로고

코미스킨

Brand Story

너에게 닿다,

‘미미’와‘코미’ 두 자매의 이야기로 시작된지 20여년이 되었습니다. ‘미미’와 ‘코미’는 고민했습니다. 고급제품 라인으로 관리해도 모든 고객들의 피부에 다 맞지 않는다는 것과 그로 인해 고객들의 피부 트러블이 종종 발생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고민 끝에 결국 코미는 에스테틱 고객들의 피부에 잘 맞는 화장품을 직접 연구하고 만들기 시작하였고, 오늘날 코미스킨이 탄생했습니다.

시작, 설레임

에스테틱의 고객들에게 직접 천연재료를 숙성하여 만든 제품으로 관리해주기 시작했고 고객들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이를 옆에서 지켜본 미미는 코미에게 말했습니다.

“너의 화장품을 모든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내가 만드는 방식의 화장품은 공장에서 만들어줄 수가 없대..”

라고 코미는 답했습니다.

오로지 피부를 위해,

시간이 흘러, 코미의 화장품을 경험한 많은 에스테틱 고객들의 구매 요청이 쇄도했고, 오로지 피부만을 생각하고 제품을 만들던 코미의 레시피는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됩니다. 피부 관리의 기초는 세안이라는 기본 철학으로 탄생한 코미스킨의 첫 스킨케어 제품은 피부를 보호하고 팩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 클렌징으로 결정 하였고, 아쿠아 콜라겐 라디언스 클렌징 폼은 2년여의 기간 동안 여러 화장품 제조사들과의 험난하고 거친 과정을 거쳐 현실과 타협하지 않는 피부가 원하는 제품 을 만들겠다는 그녀의 열정으로 피부의 기초를 세우는 라디언스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당신은 원래 아름답습니다,

화장을 지운 본래 얼굴이 가장 아름답다고 코미는 말합니다.“당신은 그자체로 아름답습니다, 닦아내고 채우세요” 그것이 스킨케어의 첫 번째이자 전부 일수도 있습니다.가장 아름다운 당신을 찾아드리려는 코미스킨, 피부 고민은 코미스킨이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아름다워지세요.

“Don’t worry, Be beautiful.”

코미스킨 브랜드 스토리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

Shopping Cart